Together :: INFO

무료사주풀이 알아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무료사주풀이 알아보자

2017. 11. 9. 17:41

무료사주풀이 알아보자


사람들에 따라서 운세같은 점을 믿는 분들이 있는데요. 취미나 재미로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한번 받을때 비용이 있다보니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사주풀이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제일 많이 이용을 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신한과 관련된 곳을 통해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신한생명 사이트로 상단의 따뜻한서비스에 마우스를 가져간뒤 생활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왼쪽에서 빨간색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 항목을 누르면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어 원하는 대로 이용하면 돼요. 인기로는 부자되기와 신토정비결, 내 사랑반쪽찾기가 있네요.





평생운세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역시 무료사주풀이가 되는데요. 개인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는데,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설정하시면 돼요. 그렇게 모두 설정을 하였다면 보기를 클릭하시면 돼요.





예로 보여드리기 위해서 1970년 1월 1일에 태어난 경우로 음력으로는 1969년 11월 24일이 됩니다. 년월일시에 따라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결과에서는 8살을 기준으로 큰 벼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초년운이나 중년 나이에 따라서 있는데, 초년의 흐름은 27세까지 적용된다고 합니다. 모두 본인의 정보로 설정을 하여 한번 해보시면 돼요.